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특별시민"
    영화 리뷰 2022. 6. 16. 19:05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드릴 영화는 특별시민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17년 4월에 개봉을 하였고 드라마 장르에 러닝타임 130분의 영화입니다.

    그리고 주연으로 최민식 님이 나오며 네이버 기준 평점은 7점 중반대의 점수로 좋은 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네이버 출처

    그리고 제가 앞서 최민식님을 말씀드렸는데 이 외에도 주, 조연 배우분들이 빵빵한 영화입니다. 확실히 배우분들의 연기가 좋아야 이런 드라마 장르의 영화는 더욱 빛을 바라게 되죠.

    곽도원 님부터 시작해서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류혜령 님과 더불어 조연라인도 위 사진처럼 이름은 모르더라도 얼굴들을 모르는 배우가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주, 조연 배우분들로 라인업이 돼 있더라고요. 저는 특히 조연 중이 진선규 님의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고 인상 깊었던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영화에서 자기의 색을 확실하게 보여주시는 배우시죠.

     

    영화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서울 3선에 도전하는 주인공(최민식)이 능력 있는 파트너들과 함께 선거운동을 하는 중에 생기는 사건들을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권력에 대한 욕심이 있는 주인공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면서 이로 인한 사건들과 갈등들이 잘 표현돼 있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이미 유명한 사진이지만 저는 위 사진과 같이 최민식님과 곽도원 님의 투샷이 너무 분위기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권력욕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는데 곽도원 님 같은 경우는 훨씬 후배여도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최민식 님과 케미도 좋고 포스가 전혀 밀리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서로 연기의 호흡을 잘 맞추니까 가능한 것이겠죠?ㅎㅎ

    그리고 최근에 또 선거가 있다보니까 얼마 안 된 큰 이슈라서 그런지 많은 것들이 몰입이 되면서 영화를 보았고, 어떤 면에서는 현실적으로 느껴지는 부분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어떤 기사에는 해당 영화를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선거의 세계를 보여주며 기존의 틀을 바꾸었다고 할 정도로 평이 좋은 영화입니다. 저도 영화를 보면서 사실 선서에 많은 관심을 가지지는 못했지만 본 영화를 보면서 선거에 대한 나 스스로의 인식도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성배우분들까지 라인업이 정말 좋아서 거를 게 없는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영화를 재미있게 보았고 위에서 말씀드렸던 내용들로 망설이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시청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Designed by Tistory.